< 홍보센터 < 베리콤PR   
 
올 강원 수출의 주역 한자리에
작성일 | 17-05-12 11:02

무역의 날 기념식 … `수출의 탑' 시상

강원일보 2015-12-16 (수) 8면 - 김보경 기자

올 한 해 강원수출을 이끌어 온 유공자에 대한 축하와 격려의 무대가 열렸다.

도와 한국무역협회 강원지역본부(본부장:윤신영)는 15일 호텔인터불고 원주에서 강원 무역의 날 기념식을 갖고 1년간 강원 수출 활성화를 위해 힘쓴 도내 수출 기업인들과 유관기관 등을 격려했다.

이날 행사는 글로벌 경기침체, 중국의 성장 둔화 등 어려운 수출 여건 속에서도 선전한 도내 기업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을 축하하는 자리로 펼쳐졌다.

축하자리에는 최문순 지사와 이강후 국회의원, 이철수 강원테크노파크 원장, 강순삼 한국은행 강원본부장, 박용만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장, 박기태 강원신용보증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.

무역의 날 기념 영상물 상영에 이어 수출의 탑 및 유공자 포상에서는 주식회사 메디아나와 바디텍메드(주)가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.

이어 델로스에프앤비 주식회사가 1천만불탑을 수상했으며 대화제약(주), (주)베리콤, 일륭기공(주) 등 3개 업체가 500만불탑을 받았다.

또 오대영농조합법인과 (주)파이프퀸, (주)한얼싸이언스가 각각 3백만불탑을, 주식회사 갈렙 (주)메디안디노스틱, (주)서울에프앤비, (주)케이디파워가 각각 1백만불탑을 수상했다.

김보경기자

이전글 | 춘천 상공의날 기념식
다음글 | 하이브리드 세라믹 ‘폴리글라스 ∅98’ - 인레이 기준 40~50개 보철물 제작 가능